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문화역 서울284 <서브컬처 익스프레스>전 미리보기

Minkupa's NEWS

by minkyupa 2020. 10. 1. 09:54

본문


* 해당 위젯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어제 포스팅한 것처럼 오늘 오후 5시 문화역 서울284(구 서울역사)에서 서브컬처 익스프레스전이 오픈합니다. 내부 전시 공간 작업이 늦어져 어제 늦게 컬렉션 디스플레이 작업을 마쳤습니다.

 

저도 완성된 모습을 보지는 못 했지만 가족과 함께 들르신다면 분명 후회하지 않을만한 전시회가 될거라 확신합니다.

 

 

일차로 제 컬렉션 디피를 마쳤습니다. 쟁반, 보틀, 캔, 그리고 일부 소품들 출품했습니다. '코카-콜라에서 이런 것들도 만들었구나'라고 생각들게 끔 다양한 물품을 보여드릴려고 했는데 디피 마치고나니 아쉬움이 남네요.

 


제 옆에서는 베어브릭 수집가님이 늦게까지 디피하시느라 고생을...

 


베어브릭도 아주 다양하게 수집하셨습니다. 보시면 입이 떡~ 벌어집니다.

 


사이즈도 다양하고

 

캐릭터도 다양하고...저와는 또 다른 수집의 세계입니다.

 


전시장 중앙에는 세계 각지로부터 수집한 다양한 스타벅스 텀블러가 ㅎㄷㄷ

 

별다방 텀블러 수집하시는 분들도 꽤 많으신 걸로 아는데 좋은 구경거리가 될 듯 싶습니다.

 


또 다른 수집품인 고전 장난감들입니다.

 


아마도 노아의 방주인 것 같네요.

 

이 쪽 분야는 제가 잘 몰라서 뭐라 말씀드릴 게 없네요. ㅠㅠ

 

옆 방에서는 근현대사 물품 수집가분이 열심히 못질 해가면서 디피 작업중.

 

2층에는 레고동호회에서 멋진 레고 블럭들을 전시해 놓으셨더라구요. 스타워즈 시리즈나 기차역 디오라마는 정말 우리 아들이 가지고 노는 레고와는 또 다른 웅장한 하나의 작품이더라구요.

 

아직 완변하게 세팅되지 않은 사진 몇 장만 보더라도 가고 싶은 마음이 불끈불끈 하시죠?

 

내일(3월 22일)부터 4월 14일까지 일반관람 가능하니까 가족들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보세요. 옛 서울역사도 다시 한번 보면서 옛날 기차 타던 추억도 떠올려 보시고...

반응형

* 해당 위젯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